Skip to main content

좋은 거래 시스템 엘리트 위험한


EDDB - Elite Dangerous Database. API v4에서 v5로 16-10-16의 주요 버전 범프. API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사용하는 경우 가져 오기 스크립트를 적절하게 변경하십시오. Minor Faction enhancement 03-10-16. Elite Dangerous 2 2의 출시와 저널 소개를 통해 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여기서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 3 자 개발자 커뮤니티는 게임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알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저널 및 EDDN을 지원하는 EDMC 또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ROSS를 사용하지 않고 EDDB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캔에 대한 신체 정보, 불법 상품 판매에 대한 암시장 가격 또는 시스템 도착 또는 스테이션에 대한 파벌 정보가 포함됩니다 도킹 이번 기회는 우주를 통해 파벌과 상태와 시스템 스테이션의 존재를 추적 할 수있는 기회가되었습니다. 물론 그 기회와 전자를 가져야했습니다. EDDB와 ROSS에 대한 전반적인 변경 사항은 현재 별도의 개체이며 ROSS에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Allegiance, 정부 및 시스템 또는 스테이션 상태는 제어 파벌과 해당 상태를 구체적으로 설정하여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시스템 파벌이 통제하는 다른 모든 시스템과 스테이션도 이것들을 상속받습니다 EDDB 파벌은 마이너 파벌 검색 파인더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유용 할 수있는 또 다른 필터가 생기면 Discord themroc에 메시지를 남기십시오. 시스템 파인더와 스테이션 파인더가 특정 진영별로 결과를 필터링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EDDB에서 진영이 작동하는 방식을 처음부터 다시 수정했습니다. 이 업데이트가 실행되기 전에는 다음과 같이 작동했습니다. 시스템 및 스테이션 테이블에는 각각 문자열 속성 팩션 자유롭게 편집 될 수 있습니다. 국가 충성도와 정부는 각 시스템과 스테이션에 대해 개별적으로 설정되어야했습니다. 상호 연결이 없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로 거의 모든 것이 변경되었습니다. 시스템 및 statio n 개의 테이블은 여전히 ​​개별적인 충성 정부와 국가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없고 통제하는 파벌로부터 그들의 가치를 상속받을 수 없습니다. 개별 파벌 테이블이 있습니다. 집 시스템 정부 충성도를 유지하고 플레이어 진영이 있다면 목록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ROSS 개요 페이지에서 새로운 진영을 만듭니다. 진영 테이블에는 읽기 전용이며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전역 진영 상태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및 역 테이블에는 모두 현재 제어 진영 속성이 있습니다. 시스템에 진영의 여러 인스턴스가 누적됩니다 시스템에 존재하는 모든 진영의 영향력과 시스템 특정 상태를 저장하는 존재. 시스템의 진영 특정 진영 시스템 상태를 변경합니다. 진영 시스템 상태가 충돌 국가 전쟁 내전 또는 선거 인 경우, 상태는 다른 모든 파벌 시스템이 파가 존재하는 다른 모든 시스템에서 상태를 상속받습니다. 다른 모든 시스템의 모든 진영 시스템 상태가 다른 진영의 상태 값을 상속받습니다. 진영이 시스템 또는 스테이션을 제어하는 ​​경우 로컬 상태는 진영 시스템 상태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시스템 또는 스테이션의 제어 진영을 변경하십시오 시스템의 충성도와 정부가 진영 값으로 변경됩니다. 시스템 상태가 시스템 진영 상태 값으로 변경됩니다. 내부에 대해서는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예, 물론 있습니다. EDDB의 전체 진영 데이터 품질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전히 나빠요. 진영과 국가 정보를 계속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2 날짜 지금은 시스템 상태와 스테이션 상태가 제어 진영의 시스템 진영 상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충성과 정부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more up2date 내가 그 사람들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결정하고 이전에 설명 된 의미없이 시스템에 파벌을 추가했다. ROSS 나 EDDN을 통한 첫 번째 변경이 업데이트 될 때까지만 이 전략은 최소한의 실수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순서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신체에 대한 물질의 상세한 분포를 공식적으로 소개하면 로깅이 거의 쓸모 없게되었습니다. 재료 데이터를 입력하는 곳은 지금 ROSS입니다. 링 입력 이하 영역에서 재료 입력 영역이 설정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바디에 대한 특정 분포 기반 재료 정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재료 로거 이력이 제거되었습니다. 대신 ROSS의 데이터베이스 변경 내역 페이지에서 모든 변경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Bodies - 검색 찾기 페이지도 포착되었습니다. 파인더에서 검색되는 모든 자료에 대해 분배 값이있는 별도의 정렬 가능한 열이 결과 목록에 추가됩니다. 이렇게하면 요구 사항에 맞는 올바른 바디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업데이트로 더 이상 링에 재료 데이터를 더 이상 추가 할 수 없으며 시체와 벨트 만 지원됩니다. 나중에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EDDB는 자랑스럽게 소개를 제공합니다 지난 수개월 동안 나는 ED의 시체를 EDDB의 일부로 만들기위한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있었습니다. 데이터 정보면에서 완전해야했습니다. 그리고 검색과 같은 경험을 제공해야했습니다. 시스템 또는 스테이션 파인더 나는 그 목표가 달성되었다고 믿습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로스는 백엔드 역할을하고 등록 된 사용자는 모든 단일 신체 세부 사항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신체 개요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즉, EDDB는 모든 ED 은하의 몸 종류 컴팩트 별, 행성, 벨트 및 링 포함 모든 유형에 자체 데이터 세트가 있음 EDDB에서 볼 수있는 내용은 ROSS. Element에서 업데이트 가능 EDDB는 로깅 및 재료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로그인해야하는 곳에서 발견 된 것을 EDDB에 매우 쉽게 알릴 수 있습니다. Body Finder를 사용하면 재료를 산출하는 바디를 찾을 수있는 필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리소스 추출 사이트 EDDB에는 반지와 벨트의 레코드가 다시 있으며, 바디 파인더 너 당신 가까이에있는 Pristine and Metal Rich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통계학 신체 검색 파인더는 무제한의 필터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극단적 인 신체와 후속 조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쉽게 CMDR Ian Baristan에게 큰 감사의 말을 전한다. 그의 도움으로 나는 엄청난 양의 신체 이미지를 제공 할 수 있었다. 목표는 결코 100 개의 정확한 이미지 시스템을 얻는 것이 아니라 몸에 맞는 기본 이미지를 대략적으로 찾는 것이었다. 아직 시각화되지는 않았지만, 곧이 길을 찾을 수 있을지 확신합니다. CMDR Wolzan의 큰 도움으로 Elite Galaxy Online의 저자 인 EDDB는 5000 개 이상의 시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의 사이트에서 매우 우수한 품질의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특히 CMDR Nexolek 덕분에 큰 영감을 얻었습니다. 특히 요소 재료의 기본 데이터가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누락 된 점이 있으면 부담없이 문의하십시오. QuakeNet IR에서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C 채널 eddb 웹 클라이언트 또는 EDCD Discord Server에서 수행합니다. 다음 단계 다음 단계는 야간 JSON 덤프가 될 것입니다. 또한 Captains Log 본문을 가져 오는 방법을 살펴보고 싶지만 먼저 약간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PS 전체적으로 50 개의 커밋을 푸시하고 10677 개의 추가 및 532 개의 삭제로 212 개의 파일을 변경하거나 만들었습니다. ED 시장 커넥터가 업데이트를 받았으며 이제는 완벽하게 작동해야합니다. 새 모듈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17-05-16 여기 저기에 버그 수정. Powerplay가 고장 났고 여러 번 고쳤다. jQuery 업데이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상품 가격 개발 차트로 연결되는 선택기를 깨뜨렸다. 이제는 고쳐졌다. 지난 달에 더 많이했음을 확신한다. 이것은 역 찾기 찾기 헬퍼에 대응하는 시스템입니다. Allegiance, Power Faction, Station Precense 등으로 필터링하십시오. 위치와의 거리와 같은 다른 속성으로 분류하십시오 .01-01-16 해피 뉴 이어 2016.100 시스템이 잘못되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A lso는 이제 EDDB가 올바르게 그 짝짓기를 매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M Carinae, V2389 Orionis, C Puppis, Arti, Naraka 및 Alma가 EDDB에 두 번 존재합니다. 마지막 3 개의 스테이션도 실제 시스템과 실제 시스템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새로운 속성 israre가 야간에 추가되었습니다 .28-12-15 Open Letter to Frontier Developments. 27-12-15 몇 가지 사소한 업데이트. Station Finder의 설정 및 속성을 즐겨 찾기에 추가하고 Perma Link now. 새로운 정렬 가능한 열이 Station Finder Price Age의 결과 테이블에 추가되었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속성이 지난 가격 업데이트의 Unlytimestamp 및 EDDB와 Horizons의 Nightly Dump Unixtimestamp에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콘텐츠를 위해 가능한 한 EDDB를 만들기 위해 Horizons가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역 유형 Planetary Outpost와 새로운 경제 식민지가 추가되었습니다. EDDN에서 알 수없는 방송국 자동 생성되고있다. 그것들은 아마도 유성국 일 가능성이 높고 그것들로 표기되어있다. 또한 행성 스테이션에 대한 조선소 메시지가 거부된다. 완전한 EDDN 백 로그가 적절하게 재 적용되었고 가능한 한 모든 데이터가 정리되었다. 새로운 마커는 EDDB 전역의 행성 스테이션을 반영한다. 단일 경로 찾기 루프 경로 찾기 및 멀티 홉 무역 경로 찾기 기본적으로 행성 스테이션을 포함하지 마십시오 스테이션 필터에서 활성화해야합니다 상태가 프로필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버그 발견 기능이 없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25-10-15 향상된 Powerplay 및 API 버전 bump. Powerplay 섹션이 개선되어 더 많은 정보와보다 정확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Powerplay 필터가 Station Finder에 추가되었습니다. 야간 데이터 덤프가 v4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더 정확한 Powerplay 정보, 스테이션 모듈 및 배송 포함 changelog 읽기 15-10-15 EDDB는 자랑스럽게 Station Search Find를 제공합니다. 선박을 판매하는 스테이션을 찾은 다음 당신이 원하는 모듈. Allegiance, Star Distance, Landing Pad 등으로 필터링하십시오. 귀하의 위치까지 거리를 이동하십시오 .06-10-15 EDDB는 이제 새로운 서버에서 실행됩니다. 더 많은 RAM 더 많은 CPU 더 SSD 더 많은 성능 .21-09- 15 EDDB는 이제 조선소 정보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이것은 EDDN 데이터와 ROSS를 통한 수동 편집을 포함합니다. EDDB에서 판매중인 선박 목록이 현재 스테이션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검색 기능이 나중에 추가됩니다 .17-09-15 마지막으로 링크 추가 다시 한 번 많은 성능 최적화가 수행되었습니다. 많은 양의 이력 데이터가있는 스테이션 페이지가 더 빨리로드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합니다 스테이션 페이지의 맨 아래에있는 경우 가장 수익성이 좋은 10 개의 루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any 개요 상자의 링크를 클릭하여 빠르게 스크롤하십시오. Enjoy.14-09-15 가능하면 시스템 페이지에 Simbad Astronomical Database에 대한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14-09-15 모든 스테이션 페이지가 Single 및 Multi 미리 채워진 역 정보가있는 Hop Route Trader This shoul d 여전히 스테이션 페이지에서 활성 상태였던 구형 Single Finder를 제거하십시오. 아직 기능이 부족하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13-09-15 방대한 코드 정리를 수행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오작동을보고하십시오. 모든 것이 매끄럽게 돌아가지만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07-07-15 싱글 홉 루트 파인더 전체가 다시 제작되어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이미 필터를 제공합니다 .21-06-15 EDDB에 파워 플레이 추가 EDDB.18-06-15 EDDB 이제 EDDN 스키마 v2.16-05-15를 지원합니다. EDN 메시지 로그가 ROSS에 추가되었습니다. 가격 업데이트 스트림을 디버그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08-05-15 새로운 무역 도우미 루프 경로 파인더 주변에서 높은 수익 왕복을 찾으십시오. 원하는 경우 가능한 한 높은 이익을 위해 시도해보십시오 .19-04-15 일부 희귀 한 상품과 림펫을 추가했습니다. 일부 역에서 불법이 될 수있는 상품이 있으므로 상품 목록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14-04-15 거리 추가 단일 경로 finder.15-03-15에 대한 필터에 별표 추가 JSON 덤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버전이 변경되었습니다. v3 더 읽기 .14-03-15 오래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것이 가치가있었습니다. EDDB는 멀티 홉 무역 루트 파인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05-02-15 많은 데이터 정리 매우 빈번한 스테이션 5 개 이상 EDDN 전송은 더 이상 가짜 상품 목록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역 도표는 또한 이익을 얻습니다. 04-02-15 역 상품 시장 테이블에 새로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차트 기호가 가격 개발 차트를 엽니 다 .01-02-15 EDDB 제품군 자랑스럽게 제시 - 시스템 및 운영자를위한 리 더터 EDDB의 백엔드 EDDB의 시스템 및 스테이션 정보를 추가 및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더 알고 싶습니다. FAQ를 읽어보십시오 .02-02-15 JSON 덤프가 변경되었습니다. 22-01-1 사용자 계정이 EDDB에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FAQ.19-01-15 EDDB의 핵심 데이터는 매일 밤마다 JSON으로 다운로드되어 모두가 다운로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18-01-15 지난 24 시간 EDDB는 hoster 문제로 인해 서버가 대규모로 지연되었습니다. 지금 당장 해결 된 것 같습니다 .15-01-15 역에서 별까지의 거리 added.15-01-01 이제 새로운 검색 기능으로서의 상품 페이지 구매 또는 판매하는 가장 가까운 스테이션을 찾습니다 .1-4-01-15 상품 가격에 마지막 업데이트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14-01-15 Blackmarket 최대 스테이션 착륙 패드 크기를에서 가져 왔습니다. Maddavo s Market Share Info가 모든 스테이션 목록에 표시됩니다. 또한 경로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13-01-15 작은 버그 몇 개를 수정하고 코드베이스를 정리했습니다. 예기치 않은 동작이 발생하는 경우 언제든지 메시지를 드롭하지 마십시오..Aulin은 인구가 많고 인구 밀도가 높은 연방 통제하에있는 시스템으로 인기있는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거래의 경우, Aulin은 iBootis의 무역 루트 중 하나 인 3Bay Federation 회원에게 더 나은 무역 루트 중 하나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지역 베타 1 03.Aulin Aulin 너바나 Aulin Nirvana Aulin 기업 Dockable Aulin Aulin 1 Aulin Aulin 3 Aulin Aulin 4. 도킹 스테이션 Beta 1 03.Aulin Enterprise는이 시스템의 기본 도킹 스테이션입니다. 이 스테이션에는 좋은 거래 기회가 있지만 제한적인 장비가 있습니다. Aulin을 iBootis Beta 1에 굴복 시켰습니다. 03. 그는 무역 경로에 대한 개요입니다. 사용 가능한 크레딧에 따라 구입하십시오. 지형 농축 약 3961 단위당 예상 수익 698. 사용 가능한 크레딧에 따라 구매 물고기 약 389 크레딧 단위당 예상 이익 254입니다. , 위에 열거 된 가격과 이익에서 알 수 있듯이, Aulin에서 iBootis까지의 무역 루트는 route back보다 거래가 더 좋습니다. 회신을 취소하십시오. 회신을 취소하십시오. 코멘트를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16 42. 좋은 거래 경로를 찾고 있습니다. 정확한 경로를 묻지 않고, 하나를 식별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지금까지는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좋은 경로를 알고 경로를 찾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여기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남겨두고 아마 내가 배워야 할 곳입니다. 예전의 경로 중 하나 인 Ngaliba에 가서 픽업 2 노예를 노예 선교사에게 가져 가면 30K의 거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는 아니지만 선발 투숙객에게는 좋습니다. . 1 15 23 .7 2015 16 45. 귀중한 금속의 공급과 높은 기술 수요에 대한 높은 수요로 추출 기반 경제를 발견하십시오. 귀금속을 높은 경제성으로 가져가 필수 HT 제품을 반환하십시오 .7 2015 16 47. 가치있는 금속의 좋은 공급과 높은 tec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추출 경제 경제성이 높은 금속에 귀중한 금속을 공급하고 필요한 HT 제품으로 돌아가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우라늄을 공급하지만 나에게 많은 양의 높은 techs.7 2015 16 50. 귀하의 최선의 선택은 주요 시작 분야에서 더 멀리 바라 보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거래는 팔라듐, 플래티넘, 골드 및 실버입니다. 공진하는 seporators, projenitor 셀 또는 성능 향상 장치를 되 찾는 것입니다. Gordini 7 2015 16 50.7 2015 19 28. 모든 OP를 잊어 버리십시오. 크레디트를 원합니다. 크레디트를 원합니다. 이 페니 호각은 아닙니다. 해적판이 아닙니다. 크레딧을 수백만 달러 이상 사용하기 전까지 이것을 따르십시오. 진실로, 지루함으로 죽지 않는다면, 레이스는 거의 아무런 노력도하지 않는 최고의 현금 생산자는 TV에 Netflix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에있어 마술은 없으며, 시스템이 원하는 것을보고 팔아야합니다. 가격이 높은 품목은 가격 마진이 더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충분합니다. 특히 더 큰 배를 비행하기 시작할 때, 그 선들이 꽤 빨리 배수 될 것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7 2015 19 36. 18k ~ 21k에 대해 각각 1-2k를 사고 팔 수있는 것보다 가격 마진이 좋습니다. 내가 가진 물건을 가진화물의 여분의 공간은 이익을 얻지 만, 내가 찾은 것과 같은 어떤 것도 돌아 가지 못한다. 물론 문제는 갈가리 찢긴 것이므로, 매번 멈출 때마다 너무 많은 것을 얻지는 않는다. 오, 나는 아직도있다. 98을 가지고있는 타입 6은 거래 할 때 그렇게 할 수있다. 나는 그것을 bei로 볼 수 있었다. 나중에 불쌍해. 하지만 그 밖에 뭐가 있니? Brutalicore 7 2015 19 37.7 2015 19 49. 광산에 대해 서클이나 클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서클의 경우 해당 경로를 생성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일부 사용자가 reddit에 있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r EliteTraders를 확인했습니다. 정규 거래는 유형 6과 정말로 좋은 길을 가진 rares지만, 그 이후로는 항상 주어진 물건이 아닙니다. 적어도 타입 7을 얻을 수있을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좋은 무역 루트는 1,5k-2k의 idealy를 좋아할 것입니다 실제 가치가 있기 위해 톤 당 합쳐 지지만 때로는 당신이 얻는 것을 가져 가야합니다 완벽한 무역 경로를 찾는 것은 시간을 들여야 할 것이며 시간은 돈이 될 것입니다. 유형 6은 레이드, 코브라 좋은 점은 있지만 더 큰 서클에있는 모든 항목을 들고 일찍 팔아야 만합니다. ASP는 방패가 없으면 약간 더 좋지만 개인적으로 방패없이 날아 가지 않습니다. OP를 모두 잊어 버리십시오. 크레딧을 원해요. 진짜 크레딧이 아니라 페니입니다. 호각 바운티 해적 crud. 당신이 용의 ov 때까지 이것을 따라야한다. 어쩌면 지루함으로 죽지 않는다면, 레이스는 거의 아무런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 최고의 현금 제작자입니다. Netflix를 TV에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거래에서 마술은 없습니다. 시스템이 원하는 것을보고 팔고, 가격이 높은 품목은 일반적으로 가격 마진이 더 높기 때문에 더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더 큰 배를 비행하기 시작할 때 특히 그걸로 충분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가장 인기있는 갈퀴 가이드를 찾아 내고, 사람들이 가이드를 찾는 것을 멈추고 실제로 자신을위한 좋은 길을 찾는 방법을 찾아내는 것을 멈출 수있는 많은 갈보리 루트의 공급과 요구를 완전히 넘어서십시오. 나는 당신이 여전히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광산 거래는 당신 자신의 망할 길을 찾아야 만합니다. OJ191 7 2015 20 55.7 2015 20 56. 모든 OP를 잊어 버리십시오. 크레딧을 원하십시오. 이 페니 호루라기 현상금이 아닙니다. 해적판이 아닙니다. 수백만 달러를 쏟을 때까지 이것을 따르십시오. 진실로, 지루함으로 죽지 않는다면, 경주는 거의 아무런 노력도하지 않는 최고의 현금 창업자는 TV에 Netflix를 가지고 있습니다 .7 2015 21 01. 당신이 Type 7.을 얻을 때까지만 그렇습니다. 그러나 거래에서 어떤 마술도 없으며, 시스템이 원하는 것을보고 팔고, 높은 가격의 물건을 봅니다. 가격 마진이 더 높아질 것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더 큰 배를 비행하기 시작할 때 특히 그걸로 충분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매우 빨리 배수관을 배수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유형 9를 취해야하며, 가장 인기있는 곳을 찾아야합니다. 레이스 가이드, 그리고 그들이 제공 할 수있는만큼 많은 레이스 루트의 공급과 수요를 완전히 넘어서 사람들은 가이드를 찾는 것을 멈추고 실제로 자신을위한 좋은 길을 찾는 방법을 찾아냅니다. 나는 당신이 여전히 레이스 거래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너 자신의 빌어 먹을 r을 찾아야 해. outes 모두들 자신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Forex trade uk pools compilers

분류 된 풋볼 풀이 및 체계가 계시 될 때이 스레드에 접착제를 남아 있으십시오. 오스트레일리아 절기는 제 3에서 끝나고 5 개의 끌기가 있었다, 7,15,21,33 및 35가 승리 선을 일으키기 위하여 끌기에 주 수를 추가하십시오 영어 첫 주에, 7 3 10 xx 15 3 18 xx 21 3 3 24 ff 33 3 36 xx 35 3 38 우리 회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너무 늦기 전에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에, 08160867587.Flowing 선생님, 하지만이 새로운 나를 통해 넣어. 주 5 특별 iin 주 4 무승부 49, 4 9 13 끝났어, 거기에 13 무승부 쿠폰, 이번 주에 우리는 drawr의 수를 반대합니다 31 그리고 그것에 첫 번째 무승부를 추가하여 32, 31 쌍 32 주 5 dnt 지연, 지금 등록하십시오 08160867587.I dey 유 드롭 3 무를 따르십시오. Week 06 special 마지막 draw의 마지막 문자와 od 번호 지난 주를 그려 다음주 3을 그립니다. 35 번이 마지막 무승부 였고 쿠폰에 5 장이있었습니다. 즉, 5 5 10xx 10 번은 4 주째에 4 주에 그린 것이고, 숫자 49는 쿠폰의 마지막 추첨이었고 쿠폰에 13 장의 무승부가있었습니다. 즉, 13 9 9 22xx, 22 번은 5 번째 주에 그린 것이고, 49 번은 마지막 무승부 였고 쿠폰에 7 장이있었습니다. 즉, 7 7 16x 숫자 16 개 더하기 다른 2 개와 한 쌍을 그릴 때는 08160867587로 전화하십시오. 이 모두는 서로를 돕기 위해 무료 정보를 공유하는 포럼을 의미합니다. 전화를 걸고 귀하의 전화 번호를 물어 보지 말고 청구 한 다음 시간을 알려주십시오 NAPS 대신 공산당 위원장을 부탁합니다. 사회자가 가장 빨리이 일에 대해 뭔가를 해주세요. 다음주를 그리는 데 그려지는 인물의 가족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3 05draws 15 - 1 14xx and 35 - 1 34xx 14 bnd 34 drawn in 주 4 주 4 13 그

소매 외환 거래 성공

성공한 외환 거래자에 대해 알지 못했던 9 가지. 성공한 외환 거래자가 나머지 거래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 Forex 세계에서 잘 알려진 인물은 Forex 거래자 중 95 명이 실패한 것입니다. 나는 100에 가깝다는 사실을 보증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상인들을 상위 5 %에 ​​넣는 것은 무엇입니까? 성공한 외환 거래자들은 다르게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경험, 규율 및 불굴의 모습 같은 전형적인 이유를 들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나는 성공한 Forex 상인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있는 덜 알려진 특징 중 9 가지를 분해 할 것입니다. 성공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나는 무엇이든 성공할 수 있다고 주장 할 것입니다. 행복의 수준과 삶의 전반적인 삶의 질에 따라서도 측정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성공적인 외환 거래자를 정당한 이유로 거래하고 외환 시장 거래를 통해 자신의 목표를 성취 할 수있는 사람으로 정의 할 것입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나는 분명히 한 가지를 맑게하고 싶다. 거기서 많은 이야기가 있었고, 언젠가는 Forex를 거래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언젠가는 알고 있었다. 나는 증거를 검색 할 사람 이었기 때문에 인터넷 나는 끝없는 고문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희망의 광선을 찾고있었습니다. 나는 무역 경력의 처음 3 년 동안 자신을 쏟아 붓고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나의 생각을 분명히 누군가의 일부로 생각하므로 대답은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누군가는 일관되게 무역을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Forex 당신이 다르게 당신을 말할 것을시키지 말라. 너는 너가 이익이되는지 결정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너는 통제 안에 너 항상이고 항상있을 것이다. 말하자면, 유일한 비밀은 비밀이 없다는 것입니다. 성공에 대한 진정한 비밀은 없지만 수익성이 있는지 여부를 절대적으로 판단 할 수있는 조언이 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Forex 상인 공통점이 있고 협상 할 수없는 문제입니다. 문제